본문 바로가기
Let's go on a trip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아이와 함께 즐기는 실내 액티비티 키즈카페

by kim_마녀 2020. 2. 16.

아이와 함께 즐기는 히어로 스포츠 파크 액티비티 키즈카페 고양점  또 가도 후회 없겠어요

바이러스의 여파로 주말마다 제대로 나가지 못하다가 이대로 가다간 끝도 없을 것 같아 

갈 곳을 찾던 중 키즈카페 같으면서도 어른들이 즐기기에도 좋은 곳 여기다 싶어 찾아갔어요

저희가 찾아간 곳은 히어로 스포츠 파크 고양점 이랍니다 

 

주차의 경우 롯데마트 고양점 하면 되는데 키즈카페는 롯데마트 별관에 있어요

 본관이든 별관이든 양쪽 모두 주차 확인 후 정산이 되고 거리가 멀지 않으니 어느 쪽이나 괜찮은 것 같아요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처음 방문 했는데 아이 종일권만 티몬에서 구입했어요

성인 입장권은 현장에서 7000원에 구매가능하고 입장권만 있어도 이용할 수 있는 시설들이 많아서 

왠만한 키즈카페 가서 사용할 금액 생각하면 이득인 것 같아요 

 

입장권은 별도의 할인이 없어서 현장구매 하면 되고 

종일권의 경우에도 소셜이 저럼하다고 해서 미리 구매를 했는데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2월 이벤트로 소셜보다 저렴한 가격에 현장에서 종일권 구입을 할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쿠폰할인까지 받아서 큰 차이가 없는 터라  다시 취소하고 승인받고 하기가 번거로울 것 같아

현장할인이벤트로는 하지 않았는데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갈까말까 망설이다 가시는 분들이라면

2월 키즈카페 현장할인 받는게 더 이득이 아닐까 싶네요 

 

바이러스 여파로 입장 전 체온을 쟀는데 여기서 부터 관리가 잘 되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거기에 살균소독도 실시하고 군데군데 공기청정기와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 마음이 좀 편했어요 

 

한번 뿐이 가보지 않았지만 아이와 함께 가볼만 한 곳으로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강추 할 수 있는건 

살균소독과 더불어 너무 깔끔해요 

입구부터 신발장까지 정리정돈이 되어 있고 직원분들이 중간중간 정리도 계속 하시더라고요 

바이러스에 움츠렸던 몸 고양 키즈카페에서 다시 활짝 !! 

 

아이 물 정도야 괜찮겠지만 히어로 스포츠 파크에서는 외부음식은 반입금지예요

키즈카페 안에 매점이 있는데 종류가 다양해서 외부음식 없어도 되고요

성인 1인 입장료에 아메리카노1잔 무료제공 까지~

식사를 하고 간터라 별도의 음식은 먹지 않았지만 무료제공 되는 커피 맛도 괜찮았네요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들어서는 순간부터 진정 실내 액티비티로구나~

그간 소모하지 못했던 에너지 맘껏 뿜자 하며 자리잡고 시설 이용을 시작했어요 

6세 부터 즐기기 좋은 키즈카페라는 문구가 이해가 되었는데 

키제한도 있는데다가 베이비카페와 키즈카페를 합친 분위기가 아닌

말그대로 액티비티 스포츠~ 

스포츠와 키즈카페 만남이라 활동성이 많아지는 체력소모를 확실히 해주어야 하는 6세부터 즐기기 딱 이더라고요

키제한이 있는 기구들은 대부분 120cm 이였어요 

키제한이 있다고 해도 고양 키즈카페 즐길거리는 많고도 많다는거~~~

 

클라이밍 아래쪽은 푹신푹신~ 아이들이 올라갔다가 떨어져도 충격을 받지 않도록 되어있어요

바닥자체도 일반 매트리스가 아닌 스펀지형? 이라 아이들끼리 접촉사고만 없다면 다치는 일은 없을 듯 싶었답니다

 

 

아이들이 키즈카페에서 가장 체력소모를 많이 할 수 있는 트램펄린~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에서는 그냥 트램펄린이 아닌 스파이더맨 처럼 벽에 붙어볼수도 있어서

체력소모와 더불어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는거

다 좋은데 스파이더맨 체험 옷 찍찍이가 잘 안붙는 옷들도 있어서 이건 한번씩 교체를 해줘야 겠더라고요 

 아빠가 엄청 팍팍 붙여 주니 떨어지진 않았어요 ~

 

오후에는 트램펄린장에서 높이뛰기 이벤트도 진행이 되었는데

온사방에 흩어져 있던 아이들이 주르륵 ~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는 일반적인 키즈카페가 아닌 스포츠 파크라는게 모인 아이들을 보니까 딱 알겠더라고요

 

트램펄린과 클라이밍은 시작에 불과 했다는거~ 

짚라인에 하늘 걷기라고 해야하나요

낮은 곳에서 즐기는 짚라인이 아닌 아이들이 체험하기엔 높게 느껴질 수 있는 높이에서의 

짚라인 ~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를 이용하는 아이들과 비교하면 제일 어린 6살ㅋㅋ

겁은 나지만 해보고 싶다고 하더니 신나게 짚라인 타더라고요

바로는 생각보다 높고 빠른 속도였는지 안탄다고 하더니 집에 돌아오기 전 다시 한번 타고 싶다고 해서 

두번이나 체험했네요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체험할 것들은 많은데 시간이 정해져 있어요 

중간중간 이용시간이 있으니 안내표를 보고 확인 후 이용하는게 좋답니다 

짚라인과 더불어 조금 큰 아이들이 하기 좋은 암벽등반이라고 하고싶은 ㅋㅋㅋ

거기에 미니 라인통과 번지점프까지 있는데 

정글짐처럼 올라갔다가 라인 사이사이 통과해서 떨어져서 내려와야하는 걸 보더니 다시 내려옴

이건 좀 작은 아이들은 위험할 것도 같았어요 넓은 밴드 끈이라 괜찮긴 할 테지만

점프해서 떨어지는 아이들을 보니 얼굴에 밴드가 튕기기도 하고 하니 큰아이들도 놀래기도 한 것 같더라고요

이건 조금 더 큰다음에 ~ 가실 분들은 일단 다른 아이들 체험하는 거 보고 괜찮은데? 라면 하는게 좋을듯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신경을 많이 썻다고 느껴지는게 아무래도

키즈카페에서 놀다가 이제 막 스포츠 파크 시작하는 아이들은 

키즈카페 생각하고 왔다가 겁이나서 스포츠 활동 못할 수 도 있을텐데

사이사이 즐길 거리가 많이 있어서 지루할 틈이 없겠더라고요 

기본적인게 트램펄린 / 미끄럼틀 

안쪽으로 들어가면 RCCAR 탱크존과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어른들이 쉴 수 있는 공간 중에 한 곳~

책을 읽지 않아도 빈백이 마련되어있어 아이들 놀 동안 이곳에서 쉬어도 된답니다 

키즈카페를 갔다면 게임장을 갔다면 이 모든게 한판하는데 비용을 지불해야하는데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에서는 이 모든게 무료~!!

하고싶은 만큼~!! 원하는 만큼 할 수 있어요 단 돈점은 안되겠죠 ^^

제대로 된 게임존은 중간정도에 있는데 이곳에 있는 것도 모두 무료~ 

게임장 한번 가면 현금 다 털리는데  이곳은 입장을 하면 일단 모든게 땡큐!!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괜찮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 사실

 

 

황소도 탑니다 ㅋㅋㅋㅋ

이건 타고보니 120cm이상 이였네요 

직원분이 조율을 하는 것 같은데 딸은 타고나서 너무 빨라요!! 라며 으앙 하고 겁먹고 울었네요

그마저도 왜이렇게 귀여운지 말도 타면서 이건 황소모양에 느낌이 달라서 그런지 겁이났놔봐요 

균형잡기에 탁월한 놀이 체험인듯

어른들의 쉼터는 2층에도 마련이 되어 있는데 안마실과 플스방처럼 꾸며져 있어요

아이들 노는데 어른들 지루하지 않고 아이들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에서

에너지소모 할 동안 어른들은 충전의 시간~!! 

 

애매모호 했다면 다음엔 그냥 근처 키즈카페나가자 했을텐데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찾아가길 잘 한 듯 

재밌게 액티비티 즐길 수 있는데다가 관리도 잘되어 있고 어른들도 지루하지 않으니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더라고요

집에가자고 하니 한번만 이것까지만 이라고 몇번을 얘기했는지 

다음주에 또 가자고 하는 것도 몇번을 이야기 했네요 

바이러스 때문에 집콕하며 답답했을 딸  이번에 제대로 체력소모 에너지발산 하고 왔답니다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찾는다면 일반적인 키즈카페 아닌 

멀지않은 거리에 있는 고양 히어로 스포츠 파크 찾아가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