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go on a trip

은평롯데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실내 놀이동산 두번째 방문기

by kim_마녀 2019. 12. 10.
은평롯데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올해초 다녀오고 연말에 다녀온 실내놀이동산 두번째 방문기

키 100cm 막 넘었던 올해초에 다녀왔던 은평롯데몰 자리잡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 

일년사이 10cm나 더 큰 딸과 실내에서 놀만한 공간을 찾다가 은평롯데몰 언더씨킹덤 다시한번 방문하게 되었어요 

날도 추워지고 가족취미인 낚시를 가려다가 예약취소하고 당일치기로 실내놀이동산으로 gogo~!!

미리 소셜에서 입장권 구매해서 다녀왔답니다 

 

일반적인 놀이동산 이라면 주차의 문제로 시간소비가 많은데

은평롯데몰 안에 자리잡은 언더씨킹덤의 경우는 롯데몰 건물 내부 주차장 이용을 하면 되기때문에

주차의 부담도 적은데요 저희는 주차를 많이하는 6층 자리잡지 않고 한층 더 올라가 7층에 주차하니 널널했어요

시간이 지나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에서 다 놀고 나올때는 7층도 만차였지만

그렇다고 줄서서 차가 대기하거나 하지는 않았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라다 보면 은평롯데몰 내부에서도 언더씨킹덤 가는 위치를 알려줄 수 있게 부착이 되어있어요

11시쯤 도착을 했는데 바로 실내놀이공원 이용할까 하다가 배를 먼저 채우기 위해 계절밥상으로 향했어요 

은평롯데몰 내부에 있는 식당들은 대부분 10시30분 롯데몰 오픈시간에 맞춰 열기는 하는데

이것저것 먹기위해서는 계절밥상이 나을 것 같아 선택했어요 

이른시간 움직였다고 생각했는데 이른점심을 하는 손님들도 있고

아이와 함께 저희처럼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실내놀이동산 이용하기전 배를 채우는 손님들도 있어서인지

식당에도 손님들이 꾀나 있었어요

나와서 먹는다면 굳이 다른 외부로 나간다기 보다

은평롯데몰 건물안에 식당들도 잘 갖춰져 있어서 이용하기 괜찮은 것 같네요  

배도 든든하게 채웠으니 실컷 놀아보자~ 

롯데월드 언더씨킹덤은 롯데몰 4층에 자리잡고 있어요 

입장전 앞쪽에 포토존도 있고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수 있는 캐릭터가 자리잡아서 기분을 더 업시킬 수 있답니다 

지난번 왔을땐 뽀로로가 아니였는데 바뀌었더라고요 

다섯살이 되어도 뽀로로는 좋아하니 이마저도 괜찮네요 ^^

조금 큰 아이들이라면 시시할수도 있을 듯 싶긴해요 

입장전 보니 이벤트가 많아서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언더씨킹덤 방문을 하실 분들이라면

따져보고 이득을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은평에 거주하지 않기 때문에 은평구만의 혜택을 보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가격적인 부담은 일반적인 놀이동산보다 덜하니 괜찮았어요 

미리 예약을 했기때문에 별도로 매표소를 들리지 않고

은평롯데몰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입장을 하며 QR코드로 확인을 했어요  

일반적인 놀이동산과 마찬가지로 앞에서 확인을 하고 나면 개별적을 하나씩 확인해서 놀이기구를 타는게 아니라 

별도의 비용부담이 된다고 표시되어있는 놀이기구 말고는 전체적인 놀이기구를 다 체험할 수 있어요 

 

 

이번에는 언덩씨킹덤 2층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지 않았는데 아무래도 조금 더 크다보니

신나는 놀이기구들이 있는 1층이 더 재밌었나봐요 

2층 쉼터 놀이공간에서는 10분도 채 놀지 않고

요즘 만들기 그리기에 푹 빠진 딸은 그림그리고 화면에 나타나는 본인의 그림보고 고래한번 타고 내려왔어요

은평롯데몰 언더씨킹덤 이용하다 보면 초반에는 2층에 사람이 몰리지 않기 때문에

아이가 어리고 시간을 많이 보낼 것 같다면 미리 자리를 잡는것도 괜찮아요

100cm 미만의 아동이 체험할 수 있는 놀이기구가 언더씨킹덤 실내놀이동산에는 많지는 않기 때문에

2층에서 시간을 보내는게 더 편할 수 도 있어요  

 

110cm가 넘는 아이들이라면 보호자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대부분이라

자리를 잡고 앉기보다는 백팩하나 매고 왔다갔다 하며 여러가지 있는 놀이기구 다 체험해보는 것도 괜찮답니다 

물론 엄빠의 체력이 된다면 ^^

은평롯데몰 언더씨킹덤 경우 딱 봤을때 정말 바닷속을 연상케해요 

처음 방문했을땐 우와~ 했었어요 두번째 방문에는 이미 알고있기에

우와 까지는 아니였지만 이쁘게 잘 관리하고 있구나 했네요 

 

지난번엔 안탄다던 회전목마도 타고 제법컷다고 미로정글짐도 탐험했어요

작지만 있을건 다있는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아이들이 재밌게 탈 수 있는 범퍼카도 있는데 범퍼카는 난생처음 타보는 딸

이리저리 부딪히니 재밌다고 다음에 또 타고 싶다고 하네요

 

언더씨킹덤에서 아쉬웠던건 무조건 놀이기구는 아이동반 탑승해야해요

저희는 놀러온 지인과 함께 이번에 어른셋 아이하나였는데 함께 같이 했으면 좋았을 걸 어른들끼리는 안되는 

정말 말그대로 키즈파크네요

입장료는 냈는데 이용은 제한이 더 걸려버린격? 

어른들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언더씨킹덤이 아닌 제대로 롯데월드를 가는게 나을 것 같아요 

 

실내에서 놀 수 있는 공간으로는 좋지만 초등학교 저학년 딱지만 떼어도 시시할 수 있긴 하겠더라고요 

다섯살 꼬맹이가 즐기기엔 바이킹도 키즈자이로드롭도 탈 수 있으니 세상 신나는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

처음엔 무섭다고 안탄다더니 그네보다 회전목마보다 이게더 안무섭고 재밌는거라고 했더니

긴장하다가는 연신 싱글벙글~ 집에 와서 뭐가 제일 재밌었냐고 물었더니 자이로드럽과 바이킹이라는 딸 

엄빠가 그냥 막타라고 하는거 아니거든 ~ ㅋㅋㅋ 

은평롯데몰 언더씨킹덤 키가 100cm라면 탈 수 있는 것들이 있고

그보다 더 커야 하는 110cm부터 탈 수 있는 것들이 있기 때문에 아이 키를 확인 해보시고 이용하는게 좋답니다 

시간에 맞춰 쇼도 하는데 풍선 못받아서 울고불고 하던 딸은 이번에는 쿨하게 가쟈~! 라며 뒤돌아 섰네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쇼를 보는 재미는 있었어요 

세시간을 놀고도 집에가기 아쉽다며 울먹인 딸 

더 크기전에 시시해 지기전에 날씨 좋지 않을때 실내 놀이동산 은평롯데몰 언더씨킹덤 다시 이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