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go on a trip

별내 작은말학교 승마체험 아이와 가볼만 한 곳 찾는다면 여기

by kim_마녀 2019. 12. 19.
별내 작은말학교 승마체험 아이와 가볼만한 곳 특별한 곳 찾는다면 딱 여기

 

아이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추억으로 남기고 싶다면 가볼만 한 곳

바로 별내 작은말학교 랍니다 

저희는 올해 봄에 다녀왔는데 아이가 기억이 자꾸 나는지 하양이 보러 가고싶다고 얘기를 하는 통에 

조만간 겨울 승마체험 하러 가능하다면 다녀올까 해요 

 

별내 작은말학교 겨울 이벤트와 행사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사이트 확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주에서 승마체험 하고 온 이후 말타기를 겁내하지도 않고

워낙에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라 특별한 경험을 시켜주자 싶어 선택한 별내 작은말학교 나이스한 선택이였답니다

다녀와서 sns와 카페에도 올렸더니 여기가 어디냐며 관심갖고 직접 제 지인은 다녀오기 까지 했어요 

이곳은 키즈 전용 승마장으로 승마체험도 가능하고 말과의 교감을 느낄수도 있고 

승마를 제대로 배울 수도 있는 곳이예요

저희는 처음 가는 곳이였지만 이날 함께 별내 작은말학교 이용했던 다른 가족은 몇번 참여를 한 것 같더라고요

아마 몇번 체험해보고 승마수업을 하려고 하는 듯 싶었어요

 

 

시간이 되지 않아 대기하면서 바라본 야외 승마장

환경과 어우러져 말들이 여유롭게 있는 모습이 아직도 인상깊게 남아있어요

딸램은 보더니 빨리 말타고 싶다고 ㅋㅋㅋ

별내 작은말학교 아이와 가볼만한 곳으로 더욱 괜찮은 이유는 도시에서 벗어난 느낌을 제대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예요

말과 교감도 하는데다 주변이 흙과 산이다보니 제대로 농장느낌 :))

별내 작은말학교는 방송에 나왔던 곳이기도 한데 

바로 동물농장~~~!!!

말똥이 개똥이가 출연했었는데 다녀와서 동물농장 다시보기 하다가 말똥이 개똥이 티비로 보니 반갑더라고요

승마체험 하기 전 말똥이 개똥이와도 엄청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사람을 잘 따르기 때문에 동물사랑 유별난 딸이 더욱 좋아했어요 

시간이 되어 특별한 경험 드디어 시작!!

시작과 동시에 카우걸이 되기위한 변신~ :))

예약 인원에 맞춰 그때그때 가지런히 준비해 두다 보니 시작부터 느낌이 좋았답니다 

 

설명을 듣고 나서 실내 승마장에서 말을 만나면서 시작을 했는데요 

말을 만난 이후에도 강사님이 어떻게 해야 다치지 않는지 어떻게 해야 말이 좋아하는지 설명을 다 해주셔서 경청했어요

 

실내 승마체험장도 아이들이 말과 함께 하기에 작은 규모는 아니였는데요 

여기에서 말을 다루고 말과 교감을 시작해서 친해지고 밖으로 나왔어요 

말을 타는 자세부터 이끄는 법까지 하나하나 지도해 주셨기에 아이가 더욱 하양이와 교감을 할 수 있었네요 

작은말 이다보니 아이가 타기에 부담없는 높이

제주에서 승마체험 했을때는 생각보다 높아서

애가 떨어질까 조마조마 꽉잡고 있어라 장난치면 안된다는 말을 엄청했었거든요

이곳 별내 작은말학교 승마체험 경우 미니말로 진행이 되기때문에 아이들이 장난만 치지 않는다면 말이 놀랠일도 없고

아이가 떨어져서 다칠일도 없겠더라고요 

야외로 하양이를 데리고 나와 풀뜯어먹는 모습도 지켜보고 끌어안아도 주고 

동물사랑 딸램 이날 말과 엄청난 교감을 했어요

승마체험 뿐만 아니라 별내 작은말학교 에서는 마방청소와 그루밍도 직접 해볼 수 있는 패키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말만 타는게 아닌 직접 가꾸고 말을 아끼는 법을 제대로 배운다고 할까 ?

 특별한 경험을 추억에 남기기 위해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찾는다면 정말 별내 작은말학교 괜찮아요 

맨 위쪽 사진에서 보였던 야외 승마장에서도 말을 타며 인생샷도 건지고요

하양이가 무척이나 얌전히 잘 따라줘서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말과의 체험 마지막은 밥주기~ 

각설탕은 꼭 주고싶은 말에게 주는거라고 하셔서 당연히 이날 수고한 하양이 몫으로 다 줬답니다

서열이 있다보니 다른 말이 와서 먹으려고 할땐 어허!! ㅋ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하양이와의 교감 말과의 교감 제대로 된 거 맞구요~

마무리 하면서도 집에 가기 싫다고 하양이가 또 보고싶을 거 같다며 엉엉 울었어요 

어찌나 서럽게 울던지 저까지 울컥했다는 사실 ;;

승마체험 잘했기에 수료증도 받으며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겨줬답니다 

 

 

눈이 오지 않아 설원위에서 승마체험은 힘들겠지만 겨울철 아이와 함께 승마체험도 엄청 특별할 것 같아요 

뜻깊은 곳 가볼만한 곳 찾는다면 별내 작은말학교 예약하고 한번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