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et's go on a trip

의정부카페 파크프리베 공원 처럼 예쁜 승마체험 가능한 카페

by kim_마녀 2019. 10. 29.

서울승마클럽에 자리잡은 의정부카페 파크프리베 

공원 같은 분위기 좋은 카페 거기에 승마체험도 가능하니 당일치기 나들이 하고 오기 좋은 곳이예요

 

요즘들어 주말 당일치기 나들이를 하는 편이예요

지난주에는 일이있어 경기도를 넘어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길 시간 여유가 있어서 의정부를 지나치며 예쁜카페 

알아보다가 파크프리베 다녀왔어요

의정부카페 파크프리베 다녀오자마자 지인이 사진 올린거 보고 바로 다녀왔는데

확실히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개념으로 공원처럼 예쁜 카페 정원에서 뛰어놀기 좋은 것 같아요

흡하게 의정부카페 알아본거라 파크프리베 크기가 얼만한지는 감이 오지 않았는데요

직접가보니 서울승마클럽 위치해서 그런지 규모가 상당히 크더라고요

위에 사진에 보여지는 곳이 카페 정원의 일부인데 뒤쪽 승마체험장까지 해서 상당한 크기 ? 학교 운동장 세개? 네개?

감은 안오지만 ...아무튼 넓어서 아이들 뛰어놀기 좋은 카페 파크프리베 랍니다 

저희가 다녀온 날은 주말인데다 파크프리베 자체가 넓어서 찾는 손님이 많은지

차가 상당히 많았어요

그럼에도 자체 주차장이 여러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다

직원분들이 안내를 잘 해줘서  복잡한 느낌은 받지 못했어요

하지만 주차도 복불복인듯? 제가 다녀오고 그 이후 주말 다녀온 지인은 주차하는데만 10분 정도 대기 했다고 

의정부카페 파크프리베 커피는 50분 기다렸다고 하더라고요 

 

사람 많은 시간을 딱히 언제다 라고 한번 다녀와서는 말하지 못하겠네요

 

 

저희는 서울승마클럽이 위치한 제일 위쪽에 안내를 받아 주차했는데요 

위쪽에 주차를 하다보니 서울승마클럽 부터 구경을 제대로 할 수 있었어요

훈련받는 학생들 모습을 보니 멋있더라고요 

 

마방? 도 오픈이 되어있어 말들도 가까이서 볼 수 있었는데

선수용 말이라 그런지 확실히 크더라고요 

제주에서 탓던 말이 생각났는데 제주에서 승마체험 했던 말보다도 더 크고 멋있었어요 

승마체험은 위쪽 선수들이 훈련받는 곳이 아닌 파크프리베 의정부카페 쪽에서 가능했는데요

카페 건물로 내려가는 길목 미니말 관람도 가능했어요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패스했어요

카페 정원에서 뛰어놀 생각에 온거라 동물 먹이주기 체험은 자주하기에 패스~

서울승마클럽 부터 내려오기 시작하니 파크프리베 건물로 들어가기 까지도 시간이 꾀나 걸리더라고요

내려오는 길목 훈련받는 모습도 한번 봐야하고 먹이주기체험 가능한 미니말도 또 봐야하고 ~

게다가 지나칠 수 없는 승마체험장도 건물 뒤편에  자리 잡고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다는 사실

먹이체험에 이어서 승마체험도 지나치고 보기만 하는걸로~

가격대가 괜찮다면 말타기 좋아하는 딸이라 한번 태워줄까 했는데 가격대비 과연 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파크프리베 승마체험만 놓고 보면 사악한 가격은 아니지만 패키지 요금이라

카페와 레스토랑 이용요금이 3만원 이상 되어야 그나마 가능하더라고요? 

굳이 이것 때문에 밥을 먹기도 그렇고 커피를 오바해서 시키기도 그렇고 .. 

개개인의 차이는 있겠지만 지난번 말학교도 다녀오고 제주도에서 승마체험도 했기에  이것저것 생각하니

딸아이가 작은 울타리길 한두번 말을 타는걸로 흡족해 하지도 않을 것 같았거든요

 

타고싶은 말을 타거라~~ 라면서 조형말을 태워줬더니 이거 아니라며 어이없는 웃음을 ;; ㅋㅋㅋㅋ

계속 진짜 말 탄다고 해서 다음번에 제대로 말학교를 가자며

우리는 파크프리베 예쁜정원에서 뛰어놀아야 한다며 설득했답니다 

승마체험을 하지 않아도 직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손님이 몰리지 않는 타이밍에 가면 말을 만져볼 수 있게 해주기도 해요

말들도 훈련이 잘 되어 있어서 그런지 요동치치 않더라고요  

승마체험 까지 지나쳐서 드디어 본관인 의정부카페 파크프리베 안으로 고고~!!

예쁜 정원이 있는 곳에 자리잡은 파크프리베 건물 ~ 

깔끔한데다 예쁜 정원과 잘 어울리게 지어놨더라고요 

레스토랑은 올라가 보지 않았고 1층 디저트카페만 이용했어요 

정원에 사람들을 보고 주차되어 있는 차를 보고 손님이 많구나 생각했는데

건물 안 커피주문을 위한 손님들도 많았어요

 

공원 처럼 꾸며진 정원은 상당히 넓은데 건물 내부 테이블은 그에 비해서 부족하다고 느껴졌는데요

 1층 건물 다른쪽 공사를 하는거보니 아마 실내공간도 넓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가격은 분위기가 좋으니까 이정도야 뭐~~ 

저희는 주문후 음료 대기시간이 20분 이였어요 

 

기다리는 동안 나와본 의정부 파크프리베 분위기 좋은 카페 정원이예요

실제 일반 공원을 온 듯한 느낌이라 나들이 하기 좋은 카페로 제격이더라고요 

하루쯤 여유롭게 시간 보내며 아이와 뛰어놀기 좋은 공간이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딸도 이곳에서 엄청 뛰어 놀았는데

카페에서 이렇게 뛰어 놀 수 있는 정원이 있다는게 새삼 좋았답니다 

차사고 걱정도 없고 아이 잃어버릴 걱정도 없으니 뭔가 그냥 편하게 느껴진 파크프리베 ~

비누방울을 하는 아이가 있어서 차에서 RCCAR 꺼내올까 했는데 금지물품이더라고요?

아쉽지만 지킬건 지켜야하기에 뛰어놀기만 했네요 

비누방울 역시 그렇던데 ... 알면서도 말리지 않는건 좀 아닌듯 

파크프리베 야외가 상당히 넓어 아이가 혼자 뛰어서 왔다갔다 체력 엄청 소진되었을거예요

가을이라 물든 은행나무는 사진찍기 명소 !!

의정부카페로 데이트 온 커플, 친구들끼리 온 분들도 많았고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도 많더라고요

카페 정원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그냥 어디 근처 공원인 줄 알 만한 규모예요 

서울승마클럽은 알고있었는데 파크프리베가 있었을 줄이야~ 

 

카페 건물 테이블 갯수는 작지만 예쁜 정원에 테이블이 곳곳에

자리잡고있어서 어디든 앉아서 차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더라고요

20분 좀 되지 않아 주문한 아메리카노와 라떼가 나왔어요

분위기 좋은 예쁜 카페 정원에서 커피한잔 마시니 뭔가 스트레스 해소 되는 기분 ^^

서울승마클럽 제일 위쪽 부터 파크프리베 들어오는 입구까지 달리면서 왔다갔다 

집에서는 뛰지마라 소리가 나오고 놀이동산을 가면 아이 잃어버릴까 꼭 붙어있어라 하는데 

파크프리베 갔을땐 그냥 자유영혼~ 

한정된 공간이라고 하기엔 아이가 뛰어놀기 상당히 넓은 공간이라

하루 쯤 나들이 가서 즐기기 정말 편한 곳이예요 

분위기 좋은 카페 이기도 하지만 아이가 스트레스 받지 않는 카페이기도 하답니다 

말타고 싶은 딸램 ~

마무리로 훈련하는 모습 보여주며 의정부카페에서 여유가지는 시간을 끝냈어요 

다음에 오게되면 아예 식사와 커피를 즐기고 승마체험 시켜줘야겠네요 

서울에서 멀지도 않고 가는 길이 어렵지 않아 아마 중간중간 한번씩 나들이를 파크프리베로 가지 않을까 싶어요 

더 추워지기 전에 예쁜정원에서 차한잔의 여유를 ~ 딸아이는 마음껏 뛰어놀기를 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