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청주 주문제작 케이크 전문점 케이크도리 맛도 친절도 너무좋아

by kim_마녀 2020. 3. 3.

청주 주문제작 케이크 알아보고 있다면 전문점인 케이크도리 여기로 향하시길 

맛도 친절도 뭐하나 빠지는게 없네요~~:)

**개인적인 후기로 업체와 무관합니다**

 

케익이 있어야 하는데 솔직히 주문제작 생각도 못하고 

브랜드 빵집 cake만 고민했었는데 신랑의 센스로 케이크 전문점 케이크도리에서 

이쁘게 맞추게 되었어요 

이틀전 급하게 주문제작 하는거라 될까 싶었는데 사장님께서 금손이신지 날짜와 시간맞춰 바로 만들어주셨어요

청주 케이크도리 위치는 네비에 치면 바로 나오기 때문에 찾아가는 길이 어렵지는 않았어요

카페도 함께 운영이 되고 있는데 추후 청주 갈 일이 있으면 한번 들려서 커피도 맛보고 싶네요

주차는 건물 앞쪽으로 가능했고요

청주 케이크도리에서 주문제작 했던 케이크 가격은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케익과 비교했을때 비싸다고 전혀 생각이 되지 않았어요

디자인 주문 하는 케이크 마다 가격차이는 있겠지만 생각했던 가격에 비하면 일반 cake 사는 가격이라 

이번만큼은 그냥 빵집에서 사지 않길 잘했다 생각이 되었답니다 

케이크도리 케익 가격도 저렴한데 맛은 이미 본터라 보장이 되었는데

커피도 단연 맛있을 것 같은느낌 :) 메뉴판을 보니 가격도 착하더라고요

필히 다음번 청주 간다면 들려서 맛을 봐야겠어요 

착한가격에 1인 1메뉴시에는 아메리카노 리필까지 ~

사장님 진정 남는건 있으신가요 주문제작에 시간투자에 재료값에 착한가게네요 

요즘은 페이도 많이 사용하는 시대 카카오페이도 가능하네요 

 케이크도리 케익 맛은 청주 아이들도 알아보는듯 이렇게 꼬마손님 편지도 한쪽에 적혀있더라고요

아이들은 거짓말을 못하니까 인정 거기에 주문제작 하면서 찾아본 평을 보니 더 인정이 되는 곳 인듯 

급하게 나온다고 사진만 담아와서 보니 숫자초는 

현금으로 구매하면 두개에 천원~ 게다가 어려운곳에 보탬을 하더라고요

생각도 안하고 일반초만 받아왔는데 이럴줄 알았으면 보탬이 되고자

숫자초를 했어야 했는데 ㅠㅠ

혹시나 청주 케이크도리 주문제작 케이크 하신다면 숫자초는 기부를 위해 기쁜마음으로 기꺼이 어떨까 싶네요^^

그렇게 주문제작한 케이크는?!!

바로 로또케이크 ~~~~~~

많은 디자인이 있었지만 한눈에 쏙 들어왔던 신랑이 고른 로또 케이크 예요

현금은 둘러도 되고 안둘러도 되던데 두르는게 확실히 이쁘네요

저희는 1호 케이크로 신권 20장 했어요 

주문서 넣기전 통화로 문의를 해서 은행을 가서 신권을 바꾸는 일도 줄였답니다 

얼그레이쉬폰이 유명하다고 했지만 아이가 있으니 초코로 했는데 

너무 맛있어~!! 일반 케이크와 차원이 다른 부드러움과 달달함 

너무 달지도 않으면서 생크림도 딱 부드럽고 식사를 하고 케이크도리에서 주문제작한 케이크를 먹었는데

배불러서 맛만 봐야겠다 하다가 1/4 조각 남기고 다먹었다는 사실 

일반적인 케이크 속 빵도 부드럽다고는 하나 케이크도리 제작 cake와는 전~~~혀 비교가 안되는 부드러움이예요

게다가 저 개인적으로 케이크 먹을때 생크림 안먹는데 이건 다 먹게 되더라고요

 

청주 케이크도리 주문제작 케이크 주문서를 넣고도 변경을 몇번을 했는데요

의도치 않게 급하게 하다보니 문구도 변경하고 시간도 조율이 필요해서 세번을 바꾸게 되었어요

찾으러 가기 전날은 주문이 마감이 되었다고 했었으니 당연 바쁘셨을텐데도 

변경이 되는데도 다 맞춰주시고 연락을 하면서도 실제로도 무척 친절하시더라고요

맛은 말해뭐함 ㅋㅋㅋ

지금 글을 적으면서도 생각나는 부드러운 달달한 케이크 

가격 차이가 일반적인 케익과 별반 다르지 않으니 청주에서 이쁜 케이크 필요하시다면 

케이크도리 전문점 이용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다음에도 또 찾게 될 듯한 맛과 친절함을 가진 케이크 전문점 이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