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남양주 맛집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 냉동 삼겹살 고향의 맛

by kim_마녀 2019. 12. 28.

***제돈 주고 먹고 온 주관적인 후기 입니다 ***

 

어렸을때 집에서 바싹 구워먹던 삼겹살 

남양주 맛집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 냉동 삼겹살 먹고 생각나네요 

 

평일 연휴가 많은 12월 아이와 즐겁게 보내기 위해 사계절 썰매장 찾아가다 밥은 먹고 가야 할 것 같아

썰매장과 가까운 곳에서 식사를 해결하기 위해 들렀다가 고향의 맛을 뱃속에 담고 왔어요 

지난밤 방송에서 고기를 봐서 그런지 고기가 먹고 싶어 찾아간 곳인데 

바로 남양주 맛집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 랍니다 

 

요즘 집에서도 양념고기는 많이 먹어서 오히려 간단하게 먹는 삼겹살이 땡겼는데 검색해보니 이미 

진접에서 냉동 삼겹살 맛있기로 소문이 난 곳이더라고요 

 

냉동 삼겹살 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착하더라고요

검색해서 맛집을 찾다보면 광고글이 많아서 먹기 전엔 사실 가격도 착한데 맛도 좋다고? 라며 반신반의 

하지만 먹고 나선 남양주 진접 맛집 보드레참숯석갈비 되었다는 사실

(다음엔 불고기 먹고 인증한번 해야겠네요~)

신랑은 고기를 좋아해서 가리지 않고 저는 해산물과 야채쪽이라  아무리 비싼고기라도 맛없으면 샷다마우스 되는데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 냉동 삼겹살 가격도 착한데다가 어렷을때 바싹바싹 엄마가 구워주던 삼겹살이 생각나는 맛

정말 오랫만에 밥한공기 다먹었답니다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는 테이블과 좌식 두군데로 나뉘어져있어요 

 

평일 휴일이라 손님이 없을 줄 알았는데 

가족단위 손님들이 늦은 점심시간 인데도 꾸준히 찾아오시더라고요

냉동 삼겹살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맛이 좋아 그런가 추가주문 하는 소리가 지속적으로 들렸네요

 

맛집의 경우 소문이 나면 직원이나 사장님들도 어차피 맛있으면 다와~ 라는 마인드로 불친절한 곳이 많은데

이곳 부부사장님 친절 짱입니다 

남사장님은 주방에 계셔서 보진 못했지만 묵묵히 정성들여 차분하게 음식을 준비하시는게 보였고요

여사장님은 요즘 본 사장님들 중에 가장 친절했어요

정성과 친절에 맛이 없을 수가 없더라는 ~

 

 

사이드로 나온 밑반찬

삼겹살에 찬란한 반찬은 필요없지만 정갈하게 나온 밑반찬들 역시나 맛이 좋았어요

김치도 아삭아삭 구워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파절이 밑으로 콩나물도 있었는데 구워서 쌈싸먹으니 밥한공기 그냥 다 들어가네요 

 

집에서든 밖에서든 쌈장을 찍어먹느냐 기름장은 잘 찍어먹지 않았는데 

남양주 맛집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 냉동삼겹살 먹으면서는 기름장 톡톡 빼놓지 않고 먹었어요

고소해서 쌈을 싸먹지 않아도 괜찮더라고요 

계란찜은 처음엔 서비스로 나오기에 추가로 주문하진 않았고요

된장찌개는 공기밥 시키면서 별도 주문으로 냉동 삼겹살과 함께 곁들였어요 

아이가 조금 어리다면 계란찜에 밥 비벼줘도 잘 먹을 것 같네요 

이날 맛본 냉동 삼겹살 ~

생삼겹이 아니였지만 오히려 더 바삭하니 맛있었다는 사실 

냉동 삼겹살 이라고 해서 색이 탁하지 않아요 

언제부턴가 삼겹살 식당 가면 나오는 파인애플은 개운하게 곁들여 먹는데

착한가격에 파인애플에 버섯 양파까지 갖춰져서 나오니 값비싼 삼겹살 부럽지 않았답니다 

 

대패삼겹살이랑 비슷하지 않나? 하겠지만

개인적으론 맛이 확실히 다르게 느껴졌어요

대패는 뭔가 덜고소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 일이 많았다면

남양주 맛집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에서 맛본 냉동 삼겹살 맛은 정말 오랫만에 

어렸을때 먹었던 고향의 삼겹살 맛 !! 

썰매장 다녀와서 먹었다면 밥 두공기도 거뜬했을텐데 너무 많이 먹고 썰매타면 체할 것 같아 

밥한공기만 먹은게 아쉽네요 

남양주 가는 일이 많은데 밖에서 고기 생각 날 땐 앞으로 진접 보드레참숯석갈비 향해야겠어요

다음엔 냉동 삼겹살 아닌 불고기 먹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