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미아사거리 삼양동 미용실 꼼꼼한 트리베라 상가 헤어살롱오늘 [헤어크리닉 세팅펌 ]

by kim_마녀 2019. 8. 20.

미아사거리 미용실 정착하지 못했다면 삼양동 트리베라 상가 헤어살롱오늘 미용실 추천해요

 

위치 : 삼양동 트리베라 2차 상가 

미아사거리 헤어살롱 오늘 찾아갈때 대중교통 이용시 -

미아사거리역 1번출구 하차 마을버스8번 / 1115번 노선 승차 >>삼성래미안 트리베라 상가 (미아리뉴타운) 하차

 몇번 가서 머리하는데 보니까

삼양동 미용실 헤어살롱오늘  위치를 헷갈려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1차 상가 아니고 2차 상가에 자리잡고 있어요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하나은행 앞 1차상가에서 하차하게 되는데

2단지 건물이 바로 보이는 앞쪽으로 조금 더 걸어올라오면 헤어살롱 오늘 바로 보인답니다 

 

자가용 이용시에는

건물 앞쪽에도 자리가 넓어서 바로 주차 가능해요

아니면 미아사거리 트리베라 아파트 단지내 들어서서 상가 쪽으로 주차가능 한데요

트리베라 아파트 정문으로 들어와서 2단지 안쪽까지 들어오면 된답니다

자리가 넓어서 자차이용도 수월해요

 

미아사거리 미용실 헤어살롱오늘 원장님이 이문동에서 오래도록 자리잡고 계시다가 

이전해서 다시 오픈한지 6개월도 안되었어요

그럼에도 벌써 삼양동 미용실 찾는 단골이 많이 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원장님에 머리다루는 스킬은 10년 넘은 단골로 당연히 인정 인증이 되는데

 이전을 하면서 좋은 미용재료를 더 구입했기에 장비빨까지 갖추었다는 사실

삼양동 미용실 헤어살롱오늘 아담하지만 복작복작 시끄럽지 않아 더 편하게 긴장감 없이 헤어크리닉 받을 수 있답니다 

단골이 안생기는게 이상한거죠~ 가면 막퍼줘서 다녀오면 배가 부를 정도예요

헤어크리닉 솜씨와 재료는 강남 저리가란데 비용은 저~~~~~기 시골동네 착한비용bbbb

 

 

이번에 사진을 제대로 안찍어서 지난 블로그에 있던 사진을 퍼왔어요

지금 머리 상태의 완성작이 나오기까지 보려면 이때 상태가 가장 제대로긴 하네요

헤어크리닉 받기전 부시시하고 펌은 다 풀려서 정말.. 지푸라기 같은 상태였어요

 

라브레아 헤어크리닉 받아서 손상머리복구 했는데요  이번에 세팅펌 하면서 세번째예요

일반적인 헤어크리닉 정도가 아니라 라브레아 헤어크리닉은 부시시한 곱슬머리나 펌한 머리를 차분하게 해줄뿐더러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머리에 영양을 팍팍 준답니다

라브레아 헤어크리닉 받고 나면 컨디셔너나 트리트먼트 하지 않아도 2주정도는 머릿결이 부드럽고요

일반적인 헤어크리닉이 한달안에 약이 빠지고 풀린다면

삼양동 미용실 헤어살롱오늘에서 받은 손상머리복구 라브레아 헤어크리닉 같은 경우

길면 두달까지도 상태유지가 되더라고요 

 

 

미아사거리 미용실 이번에는 두달 정도 딱 되서 다시 찾았어요

아무래도 휴가를 다녀오고 자외선에 노출이 잦다보니 머리 상태가 엉망 ..

조금은 잘라낼까 하다가 원장님이 제가 머리를 기르고 싶어 하는걸 알기에

다시금 기를수 있도록 헤어크리닉과 함께 층이 많이 나있는 머리 지저분해 보이지 않도록

세팅펌 함께 하는게 좋겠다고 해서 알아서 해주세요 ~ 했어요 :))

자주가고 모발의 상태를 알다보니 그냥 어느정도 대충 설명하면 원장님이 알아서 이렇게 하자고 얘기를 하는데

믿고 맡기면 믿은 만큼 제대로 스타일이 완성되어 있다는거^^

 

헤어크리닉 진행 후 세팅펌 돌입했어요

세팅펌 시간이 많이 걸릴 줄 알았는데 세팅펌만 하면 1시간? 1시간 30분? 정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더라고요

머리 말아 올리고 기계에 꽂아 10분 머리 식히는데 10분 중화 후 손질 끝 ~

이 기계도 18년 최신형이라고 했는데 역시 뭔가 받을 때 느낌이 다르긴 하네요 

중화전 머리 상태 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사람들이 생각하면 큰일났다 망했다 했을텐데

미아사거리 삼양동 미용실 헤어살롱오늘 원장님의 솜씨를 알기에 아무렇지 않았어요 

되려 이 스타일도 마음에 들어서 다음엔 펑키스타일로 도전을 해볼까 했네요

 세팅기계에서 탈출해서 중화는 별도로 진행이 되었어요

그리하여 결과는? 

 

 

펌이 풀려 부시시 지푸라기 같았던 헤어스타일이 라브레아 헤어크리닉과 함께 세팅펌 하나로 변신되었답니다

아래쪽 너무 상한건 잘라내고 크리닉으로 손상된 머리 복구 하고 부시시했던 컬은 세팅펌으로 차분하게 :)

미아사거리 삼양동 미용실 헤어살롱오늘 원장님을 10년 넘도록 찾아가는 이유 당연하겠죠?^^

헤어크리닉 세팅펌 뿐만 아니라 모든 헤어시술을 꼼꼼히 잘 해주시니 근처에 계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보시면 단골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