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눈썹문신 반영구 이후 눈썹 피부 탈각 까지

by kim_마녀 2019. 11. 20.

눈썹문신 반영구 이후 눈썹 피부 탈각까지 기다림 

성격 급한 사람들은 정말 신중히 끝까지 알아보고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반영구를 할까말까 하다가 아침마다 눈썹 앞머리 짝짝이 되고 끝머리 삐죽이 되는거 맞추는거 신경쓰는게 혼자 너무 짜증나서

결국 눈썹문신 하고야 말았어요 

정말 할까말까 망설인 이유는 눈썹 숱이 없는 편이 아니라서 과연 어울릴까의 이유와

그보다 더 큰 이유는 모든 사람들이 하기 전 생각하는  눈썹문신 망치면 어쩌지~였답니다

저는 반영구 하고 나니 결론적으로 만족은 하는데 리터치는 받아서 보완할 부분이 있긴 있다는거

게다가 성격 급하신 분들은 정말 탈각까지 기다리는게 일주일이 엄청 길게 느껴질 수 있다는거예요 

 

 

저 또한 성격이 급한데 이런저런 후기를 많이 찾아보지 않아서 하고 나온 직후 망했나.. . 어쩌지...

이렇게 평생 살아야 하나 싶었어요 

이틀째 까지만 해도 정말 안되겠다 일주일 지나서 피부과 가야겠다 했으니까요 ~

 

하지만 삼일째인 오늘 마음의 안정을 되찾았고 눈썹문신 한 피부에 탈각이 나타나면서 피부과를 가야겠다는 마음보다는

나름 괜찮아지고 있네? 보완만 추후에 하면 더 괜찮겠는걸~ 이라는 마음으로 바뀌었답니다 

 

반영구 시술 전 제 눈썹 상태예요

숱이 많아 보이지만 한쪽 눈썹만 근육을 많이 쓰는 터에 짝짝이도 심하고 눈썹결이 양쪽이 달라서 

눈썹화장 할 때 마다 애를 먹고 있었어요 

미간도 넓은 편이라 앞머리 눈썹화장이 지워지거나 자칫잘못그리면 영 이상하기도 했고요 

반영구 하고 온 당일 사진이예요

너무 일자눈썹으로 하게 되면 제 이미지와 안맞을 것 같아 살짝은 올라간 느낌으로 반영구 했답니다

사진으로 많이 진해보이지 않지만 정말 말그대로 짱구.. 불과 그게 이틀전이네요

샵에서 연고도 바르고 나온터라 더 반질반질하고 탈각 안되면 어쩌지 하는 마음과 

설마 탈각이 되어도 이렇게 진한건가 하는 마음

반영구는 추후에 정말 흐려져서 알아보기 힘들다고 하지만 처음 해보는거라 상당히 신경이 쓰였어요

 

이틀째 더 진해졌어요 

게다가 세안을 하고보니 앞머리 모양이 조금 다르더라고요 

망했다 어쩌지 싶고 이대로 살아야하는건가 ... 띠로리 ㅠ

반영구 받은 샵 원장님께 사진 보내고 이틀째인 이날이라도 앞머리 보완만 가능하냐며 물어봤더니

추후 리터치로 수정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바로 보완을 하기에는 피부리스크가 너무 커서 덧날수도 있어서

다음날 보완은 어렵다고 15일은 지나야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천만다행 이대로 살지 않아도 되는구나 ~ 

하지만 어제저녁까지 탈각이 될 기미는 보이지 않고

진하기만 하고 남들은 막 간지럽고 들뜬다는데 난왜그런게 없지 ..... 다시 또 신경이 엄청 쓰이기 시작

세안을 하고 눈썹 앞머리 보완을 하고 보니 나름 느낌은 괜찮더라고요 

그래 성격이 급해서 그런걸거야 하며 기다림... 

 

그리고 눈썹문신 반영구 삼일째 아침 !! 

눈썹문신 이후 탈각 할때 나타나는 가려운 증상은 없었지만

세안을 하고 보니 색이 조금씩 옅어지며 자연스럽게 탈각이 일어나기 시작했어요

첫날 짱구에 비하면 정말 큰 변화 

사진을 찍어보니 눈썹 부분부분 색이 빠지면서 옅어지는게 티가나더라고요 

역시 성격이 정말 급했구나 싶은게

처음 하는 반영구에 아무래도 긴장을 많이 했구나 싶었어요 

눈썹문신 한 다른 곳은 건들이지 않고 보완이 필요한 앞머리 한쪽만 펜슬로 살짝 콕 찍어주고 나서는 눈썹화장 끝

썬크림과 아이라인만 그렸을 뿐인데 탈각이 다 일어나지도 않았는데

확실히 느낌이 화장 제대로 한 것 같은 기분이예요 

아마 반영구 피부 탈각이 다 일어나고 나면 더 자연스럽겠죠?

일주일 정도 지나면 처음 눈썹문신 한 날보다 20-30% 옅어진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괜찮겠더라고요

처음의 긴장과 스트레스는 바이바이~ 

앞머리 정말 한꼬집 정도 보완만 한다면 대만족 스러운 눈썹문신 이랍니다 

짱구가 되었고 긴장을 했고 엄청 신경썻지만 삼일째 되니 그런 마음이 조금은 사라지네요 

눈썹문신 전 눈썹화장을 해도 미간이 넓어 보여 화장이 되는둥 마는둥 했었는데 

반영구를 하고나니 확실히 딱 자리를 잡아 같은 화장법으로 라이너만 그렸을 뿐인데도 느낌이 다르네요

오늘이 삼일째 :)

탈각이 다 되고 나면 더 자연스러운 눈썹이 되겠죠??

자연눈썹 반영구 탈각까지만 잘 기다린다면 실력있는 원장님만 잘 만난다면 후회는 없을 것 같네요

 

참고로 원하는 반영구 눈썹 디자인이나 느낌은 미리 생각하고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앞머리만 할 지 전체적으로 할지 뒷꼬리만 할지 이런 것도 생각해 두고 가면 

탈각까지 기다림이 조금은 덜 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