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eauty

유아크림 더퓨어 크림 착한가격 착한크림 왜 이제알았니

by kim_마녀 2019. 10. 23.

유아크림 더퓨어크림 비싸지 않은 착한가격에 자극없이 수분감 가득 촉촉하게 보습력 좋네요

더퓨어크림 이제라도 알았으니 꾸준히 사용해야겠어요

 

 

딱히 정해두고 사용하는 유아크림 있는 것도 아니고 선호하는 브랜드가 있는게 아니라 그런지 크림 다 떨어져 갈 때면

 어떤걸로 구매를 해서 사용할까 더 고민이 되요 

이번에 구매 전 역시나 이것저것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고민하던 찰나 마트갔다가 득템한 유아크림~!

바로 더퓨어크림 이랍니다

매일같이 드나드는 마트라 득템하는 경우가 많은데 더퓨어크림 이번에 처음봤어요

아니 크림종류는 매번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다보니 아예 관심이 없었을지도 모르겠네요

행사가격을 보니 왜이렇게싸? 일반적인 유아크림 가격의 절반도 안되는 가격!

인터넷 찾아보니 인터넷보다 저렴한 가격에 더퓨어크림 이더라구요 

왜이렇게 가격이 착하지? 뭐가 이상한가? 싶어서 더퓨어크림 행사 진열대 앞에서서 

인터넷 검색하며 상품평을 보기 시작했어요 

가격대비 촉촉하다~ 비싼크림 쓸 필요없다~ 등등 여러 평이 있었는데 대다수 좋은평:)

구매했다가 안맞으면 바디크림으로 쓰면되겠지 라는 생각에 덥석집어들었네요

집어들긴 했어도 유아크림 이것저것 사용해보긴 했지만

더퓨어크림 사용은 처음 게다가 가격이 너무 착해서 의심을 품은 마음에

제조사를 봤는데 보령메디앙스~ 괜찮네??!!

그간의 크림들... 아마 거품가격이 많았던게 착한가격 제품을 의심하게 만든 것도 없지 않아 있는 것 같네요

더퓨어크림 성분도 보기좋게 표기가 되어있어 혹시나 싶은 의심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었어요

성분은 요즘 안좋은건 왠만하면 바로 걸리기에 ^^ 

 더불어 눈여겨 본건 유아크림 향을 낼 수 있는 성분들이였는데 레몬오일과 블랙베리추출물 인 것 같았어요

레몬만 들어도 상큼 팍팍 터지는 향이구나 감이왔는데요

더퓨어크림 테스트 제품이 없어서 향까지 미리 예상을 해야했다는 사실~

 

딸아이가 건조하긴 해도 예민한 피부는 아닌데 엄마를 닮아 냄새에 민감하기에 향이 혹시나 안맞을까 싶었거든요

유아크림 착한가격에 구매하면서 무지 따지네~ 라고 생각을 할수도 있지만

그만큼 꼼꼼히 따져봤기에 앞으로 꾸준히 사용할 수 있게되었다는거죠^^

용량은 180g 으로 저희집은 딸아이 페이스크림으로만 더퓨어크림 사용하기 때문에 

넉넉히 두달?은 거뜬히 사용할 양인 것 같아요 

사용기한도 21년8월 까지라 엄청 넉넉한 기간이라는거~

더퓨어크림 사용하면서 보니

이가격에 보습력 좋은 유아크림 찾기가 쉽지않은데 가격이 더 오르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했어요 

사용기한도 넉넉하니 마트 행사할때 몇개 쟁여둘까봐요 

행사할때는 소셜보다 더 가격이 착하더라고요 

 

현재 사용한지 이주일 정도 되었는데

처음에 사실  톡쏘는 상큼한 향이 강해서 잘못샀나 .. 예상했던 향이 아닌데 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하지만 향은 금방 날라가고 며칠 써보니 익숙해져서 그런건지 사용하지 않았던 유아크림을 써서 향에 더 민감했던건지

톡쏘는 상큼한 향은 점점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갈수록그냥 일반적인 유아크림 상큼한향과 같게 느껴지네요

 

더퓨어크림 발림성도 굿~  일반적인 크림보다는 살짝 묽고요

그렇다고 로션처럼 너무 흘러내리지는 않아서 얼굴에 부드럽게 펴바르기 좋아요

로션바르기 싫어서 도망가는 아이들에게 휘리릭 발라주기 편한제품이라고 하고싶네요 

보습력도 무난해요 아침에 한번 바르고 오후에 하원할 때 얼굴을 만져봐도 거칠한 느낌은 예전보다 느껴지지 않는정도

바디로션으로 사용하는게 아니라서 몸에 발랐을때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유아페이스크림 사용하기에 보습력이 약한편은 아닌듯 촉촉하더라고요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제품이 나오지? 저자극이라고 하니 무자극까지는 아니라지만 

다섯살 딸아이 얼굴에 자극도 없는걸 보니 아마 대다수 사람들에게는 맞는 더퓨어크림이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요즘 한 껏 꾸미기에 재미들린 다섯살 꼬마 공주님 

아침에 일어나서 씻지도 않고 로션바르겠다며 집어든건 본인의 유아크림 

바로 더퓨어크림 ~

 

설정샷 진짜 아니라는거

본인껀 기가막히게 알아서 다른건 건들이지도 않고 콕 집어 들고 바르는데 

아이 스스로 바르기에도 좋은 묽기라 스스로 하기 시작한 아이들에게 챙겨주기 좋은 듯 싶어요 

비싸봤자 유아크림인데 막 더 짜내면 그만짜 한번만 써~ 라는 말을 했었는데 

더퓨어크림 양도많은데 가격 부담이 없으니 그냥 자연스럽게 스스로 할 수 있게 놔두게 되기까지해요 

보습도 챙기고 아이스스로 할 수 있는 아이주도도 챙기고^^

세수는 다시 해야 한다만 반들반들 피부가 살아났구나 

먹는것도 옷도 이제 마음에 들지 않으면 거부하기에 유아크림도 마찬가진데요

피부에 바로 흡수되는 크림은 더욱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티가 날텐데 처음 사용할 때 부터 지금까지 자극도 없고 

 피부 부드러움이 오래 유지가 되네요

 반신반의 하며 한번 사보자 하고 구매한 더퓨어크림 

한번 써보니 진작 보습크림 알았더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아크림 ~ 앞으로 더퓨어크림 사용하려고요

로션도 있던데 로션은 용량이 더 크더라고요? 바디로션으로 한번 구매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