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CAR 아식이

셀프세차장 구의 와이퍼 실내 세차장 손세차 확실하게

by kim_마녀 2019. 12. 14.

완벽하게 실내 갖춘 구의 와이퍼 셀프세차장 

손세차 선호한다면 날씨 변화 염려없는 구의 실내 셀프세차장 괜찮네요 

*예약제 이용 

*시간 선택 가능 (30분 단위로 선택할 수 있음)

*와이퍼 실내 셀프세차장 어플에서 원하는 시간대 예약가능 시간 확인가능

*입출차식으로 완벽한실내 셀프세차장 이기 때문에 날씨 변화에 염려없음

*세차용품 준비가 안되었다면 와이퍼 세차장에서 구매가능

*가족단위로 간다고 해도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음

*코인이 아닌 시간제 예약이라 비용지불(어플에서 선결제)한 후

에어건, 버블 등등 시간안에 마음껏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음

손세차를 맡기긴 하지만 직접 손세차 하기 위해 셀프세차장 제대로 갖춰진 곳 이용하고자 

구의 와이퍼 셀프 세차장 찾게되었어요 

실내라서 딸과 함께 재밌는 놀이처럼 해도 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예상적중 이였습니다 

입출차식이라 바깥공기가 차가워도 가능하기에 

추위에 떨어가며 하지 않아도 된다는 강점이 있는 구의 와이퍼 셀프세차장 인 것 같아요 

와이퍼 셀프세차장 위치는 광진구 구의동에 자리잡고 있어요 

예약을 하고 가지 않고 직접  세차장에서 자리예약 해도 되지만

주말이 경우에는 찾는 손님이 많기 때문에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을 해두는게 대기시간이 길지 않아요

저희는 당일 찾아가는 길에 예약을 했는데 아이와 놀이처럼 쉬엄쉬엄 할 거라 1시간 30분 예약을 했답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 동안 둘러봤어요

실내 셀프세차장 와이퍼세차장 어플예약 이용법도 안내가 되어 있었는데 한번 읽어보니 

손세차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손쉽게 어플사용 할 수 있겠더라고요 

1층 실내 셀프세차장 안쪽에는 세차에 필요한 용품들도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

중간에 다 쓰거나 구비가 안되어있는 물품이 급하게 필요하다면 바로바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편리하네요 

2층에는 대기실 처럼 마련이 되어 있는데 저희처럼 아이와 함께 방문하거나 

가족단위로 찾았을때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인 것 같아요 

1층 한켠에 원래 햄버거 가게가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사라져서 판매가 되지 않는다고하니

2층 공간이 대기실이 된 느낌이예요

2층에서 내려다 본 실내 셀프세차장 모습이랍니다 

다른 곳은 어떤지 잘은 모르지만 건물자체를 막아놨기 때문에 확실히 추워도 작업은 가능했어요

그렇다고 후덥지근 덥거나 따뜻한건 아니라서 세차하며 움직이다 보면 딱 좋은 ? 

좀 선선한데~ 하는 온도인 듯 하네요

총 14개의 BAY가 있어서 14대의 차량이 동시에 셀프세차장 이용을 할 수 있는데요

차마다 이용시간이 다르다 보니 시작을 같은 시간에 했어도 끝나는 시간은 차마다 다를 수 있답니다 

와이퍼 실내 셀프세차장 1층 한쪽에는 매트 세척기기와 탈수기 마련되어 있어요 

탈수기는 세차용품 타월 탈수하는데 물기 쭉쭉 잘 빠진답니다 

각 BAY 마다 사용법은 같아요

구비 되어 있는 기구도 같으니 BAY 위치는 크게 상관이 없는 듯

하지만 1번과 마주보고있는 14번 BAY는

차량이 드나드는 곳이라 지금 날씨에 좀 더 온도가 떨어지긴 하는 것 같더라고요

BAY 는 랜덤이라 정할 수는 없었는데 예약이 많이 없는 평일은 원하는 자리 선택이 가능할 것 같네요 

와이퍼 실내 셀프세차장 이용법은 어플에서 예약 후 시간이 되면 BAY에 차를 넣고

기구와 장비를 이용하여 세차를 하면 되는데요

코인의 방식이 아닌 시간제라서 폼/ 헹굼/ 에어건/ 진공청소 시간안에 자유롭게 마음껏 사용이 가능해요 

비용지불을 이미 하긴 했지만 중간중간 시간체크만 해주면 되니까 뭔가 여유롭게 셀프세차 가능한 느낌 

 

한대의 차량이 나가면 와이퍼 직원분이 BAY 정리를 해주기 때문에 깔끔한 곳에서 손세차 할 수 있어요 

중간중간 손을 닦거나 타월을 헹굴때도 따뜻한물 팍팍 나오기 때문에 손도 안시렵다는거

수압은 어찌나 쌔던지 손에 묻은 세정제와 먼지들이 한번에 씻겨내려가는 기분

 

차량이 들어간 이후에도 폭이 넓어서 셀프세차장 이용하면서 불편한 점이 없었어요

옆 손님과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을 정도의 넉넉한 한자리라고 보면 될 듯 

칸막이도 확실하기 때문에 물이 튀긴다던지 버블이 튄다던지 하는 문제점도 없고요 

아이와 함께 놀이처럼 하기 위해 구의 와이퍼 셀프세차장 찾았는데 

넉넉한 시간으로 놀이처럼 하면서도 확실하게 손세차 할 수 있었어요 

구비해둔 세차용품도 중간중간 확실하게 사용하며 아식이 깨끗하게 변신시켜주는 중 

버블의 경우 전체적으로 뿌린 후 불려주는 시간을 주는 것도 제대로 세척이 되는 것 같아요

물빠짐도 확실히 되기 때문에 바닥에 흥건하게 물이 남아 있지도 않더라고요 

관리가 확실히 되고 있는 구의 와이퍼 실내 셀프세차장 이라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손세차를 직접하는 일이 많지 않지만 옷을 다 버릴건 뻔하기 때문에 아이 옷은 별도로 한벌 더 챙겨갔어요

심지어 장화도 ^^

어른들 경우에도 세차할 때 여분의 신발은 챙겨가는게 집에 돌아올때 찝찝함이 없겠더라고요

아이와 함께 한다면 아이 장화와 손닦을 수건정도는 가지고 가는게 좋겠네요 

스펀지와 타월장갑 번갈아가며 열심히 세차하는 따님 

힘들 법도 한데 재밌는지 무척이나 열심히 세차를 도왔답니다 

실내가 아니였다면 추워서 30분도 채 되지 않아 벌벌떨고 집에 가자고 했을텐데 

1시간 30분이라는 시간 알차게 꽉꽉채우며 재밌게 셀프세차장 이용했어요 

세차후 반짝반짝 광이나는 아식이 :))

이래서 손세차 셀프세차 한번하기 시작하면 중독이 되는건가 보네요 ^^ 

힘들긴 하지만 반질반질 때벗기고나니 후련합니다 

실내라 날씨 변화 걱정없고 시설관리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시스템 확실한 

광진구 구의 와이퍼 실내 셀프 세차장 한달에 한번 정도 놀이처럼 갈까봐요 

'MY CAR 아식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낙스 세차용품 셀프세차 준비완료  (0) 2019.12.13